총 4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4 |
상품에 대한 상담은 어떻게하나요?
-고객상담안내 데일리핏 콜센터:070-7626-2926 으로 전화상담주세요 콜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13:00-18:00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는 콜센터를 운영하지않으며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^^ 통화가 어려울 경우 데일리핏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/네이버톡톡 으로 채팅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. |
3 |
반품이나 교환이 안 될 수도 있나요?
+교환N반품이 불가한 경우 -배송일로부터 일주일(7일)이내에 도착하지않은 경우 -상품의 오염,착용흔적,세탁,수선 흔적 등이 있는 경우 -고객상담을 하지않고 일방적인 배송일 경우 -고의적인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-백아이보리,화이트컬러의 상품은 특성상 교환N반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 -모니터 해상도나 조명등의 차이에 따라 색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런경우는 상품하자의 이유가 될 수 없으며 교환이나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 -상세사이즈는 1-3cm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역시 교환이나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 최대한 실제 색상과 사이즈를 보여드리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교환이나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제품을 받아 확인 후에 교환N반품이 진행됩니다. |
2 |
반품과 교환에 대해 궁금해요
-반품N교환 관련 안내 배송일로부터 일주일(7일)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 반품과 교환이 되지않는다는 사전안내를 받으신 상품의 경우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 교환이나 반품시 데일리핏 게시판 또는 콜센터(데일리핏:070-7626-2926)로 신청해주시고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 +제품의 하자,오배송 등의 이유인 경우는 왕복택배비를 데일리핏에서 부담하여 동일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 단,착용흔적이있거나 세탁을 한 경우,수선등의 흔적이 있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 +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과 교환인 경우 제품구매시 5만원 미만으로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, 반품은 택배비 3,000원을 차감한 후 환불 교환은 택배비 5,800원을 상품과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거나 계좌로 입금 제품구매시 5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을 받으신 경우, 반품은 무료배송비포함 5,800원을 차감한 후 환불 교환 역시 5,800원을 상품과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거나 계좌로 입금 -타택배사 이용 시 발생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인 점 숙지바랍니다. -배송 전 취소나 변경일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오후3시전까지 연락부탁드립니다 *반품주소-서울시 금천구 독산로43가길 6 402호 |
1 |
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주문주신 제품은 입금 후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되구요, 데일리핏은 로젠택배를 이용하고있습니다. 총 상품주문금액이 50,000원 이상부터 무료배송입니다. 50,000원 미만의 상품주문은 택배비용2,800원이 부과됩니다. 배송기간은 입금확인일부터 2-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(공휴일 제외) 상품업체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 될 경우 미리 연락을 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부정확한 주소나 연락두절등으로 반송되는 상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되니 정확한 주소기재와 택배기사님의 연락을 잘 받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로젠택배:1588-9988 -착불과 제주지역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|
CUSTOMER CENTER
070-7626-2926
Mon-Fri pm 01:00 - pm 06:00
SAT,SUN,HOLIDAY OFF
예금주 : 신유화(데일리핏)
국민은행 : 038701-04-480655